전체검색 결과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상세검색

재회 전체검색 결과

게시판
4개
게시물
1,465개

134/147 페이지 열람 중


행복한후기 게시판 내 결과

  • 몇일 전 진행한 재회상담 후기 입니다 새창

    저는 작년9월 꽃신을 신었던 고무신 이었습니다.남자친구가 군제대 후, 바로 직장에 다니게 되어 만나는 횟수나 연락하는 정도가 불규칙 하였습니다.그런 남자친구를 믿어주지 못하고 남자친구를 힘들게 했던 저에게 이별하자 했던 남자친구...남자친구도 본인이 사회적 여러가지 역할과 많은 고민이 있었을텐데 제가 제대로 여자친구로서 역할과 케어를 해주지 못했습니다.몇날몇일을 울고, 끼니를 떼우기위해 음식을 먹어도 몸에서 거부할 정도로 마음이 아팠습니다.남자친구에게 사과와 용서를 구하는 카톡들을 보냈지만 돌아오는것은 의구심에 가득찬 반응들 뿐이었…

    발키리에 2016-04-25 14:24:10
  • 헤어진 남자친구와 재회 했습니다 새창

    말 그대로 거의 한달만에 상담을 받고 재회했습니다.상담사님이 말씀하시는거 하나 하나 귀새겨듣고 매주 반성에 반성을 ㅠㅠ일단 구겨질대로 구겨진 제 자존감을 바로 세우면서 남자친구에게 기대고 의지하고바라고 그랬던걸 지금 생각해보니...예전 남자친구들에게도 똑같이 내비쳐져서 비슷하게 헤어졌던걸왜 지금에 와서 깨달아야만 했나 하는 후회도 되네요.제 그런모습들을 솔직히 인정하고 나가니까 남자친구도 어느정도 이해해주는눈치를 보이더니 연락이 없어 불안해 했었는데제가 먼저 다가가 조언대로 말을 꺼내고 나서 약속 날짜 잡고 만난후에긴 이야기를 하고…

    이선영 2016-03-29 12:13:12
  • 재회 성공한~ 후기입니다 ㅎㅎ 새창

    재회에 성공해서 후기 남겨드리겠다구 했는데이렇게 쓰면 되는건가요..?ㅎㅎ저는 오랜 기간 연애하고 남자친구가 이별통보를 해서재회하려고 온리스토릴 찾았어요~헤어지게 된 이유는 서로 권태기가 오기도 했지만저의 잦은 짜증과 화풀이.. 뭐 그런 것들이 컸죠 ㅠㅠ서비스업에 근무하면서 스트레스를 많이 받다 보니까저도 모르게 편하고 만만..;;한 남자친구에게 그런것들을 풀게 되더라구요 ㅠㅠ남자친구는 정말 잘 받아주는 성격인데도반복되는 제 짜증에 점점 지쳐갔어요그러다가 더 좋은 남자 만나라며자기가 너무 부족한 사람인 것 같다고..아무리 노력해도 절…

    jjini 2016-03-09 16:50:07
  • 좀 늦었지만 ㅎㅎ 재회컨설팅 후기를 올려요~~^^ 새창

    상담사님 저 재회 성공했어요~~!재회 성공하면 후기 남겨드린다구 했었자나요 ㅋㅋ처음에 컨설팅 시작할때는반신반의했었는데재회하게 돼서 너무 좋아요 ㅠㅠ아 그때 말씀드린 남자친구랑 만나기로 했던 날에는 못만났구요연락 계속 하다가 그 다음주 주말에 만나서다시 사귀기로 했어요 ㅋㅋㅋ바로 연락드리기로 해놓고 좀 늦게 말씀드려서 죄송해요 ㅠㅠㅋㅋㅋ꽁냥꽁냥 연애하느라 정신이 없어서 ㅋㅋㅋ상담사님 덕분에 제 사람 다시 찾았네요 ㅋㅋㅋ저 이제는 진짜 이해도 많이 해주고받은만큼 되돌려주면서 이쁘게 잘 사귈거예요~~깨가 쏟아지구 ㅠㅠ 너무 행복해요다 상…

    현이 2016-02-29 19:44:14
  • 오늘 재회상담 받은 후기 남기고 갑니다 새창

    오늘 재회상담 받았는데우선 상담사님이 말씀을 너무 잘하셔서 놀랬고ㅎㅎ제가 느꼈던 감정들.. 말로 표현하지 못했던 것들까지 알아주시고남자친구가 느꼈을 감정들도 잘 파악해 주신 것 같아요헤어지고 나서 너무 막막하고 앞이 안보인다고 해야되나..답답한 마음에 찾게 됐는데상담 받기를 잘했다는 생각이 듭니다다른 재회업체 이용 후기들 읽어보면 안좋은 말들도 많던데..저는 좋은 곳을 잘 찾아온 건가봐요재회컨설팅 당장에라도 진행하고 싶은데금전적인 부분때문에 ㅎㅎ조금만 더 고민해보고 말씀드릴게요근데아마도 진행하게 될거 같네요 ㅎㅎㅎ상담사님이 저를 잘…

    감사해요 2016-02-23 19:10:34
  • 재회컨설팅 후 재회 성공 후기 ^^ 새창

    상담사님~^^ 잘 지내셨나요?지난주까지 재회컨설팅 받았던 이지영 이라구 합니당ㅎㅎ저.......... 남자친구랑 재회 성공했어요! ㅎㅎㅎ^^ 히힛감사드린다는 말씀 꼭 전하구 싶어서 이렇게 메일 보내게 됐네요~그때 마지막 상담하면서 좋은 소식 기대하겠다구 해주셨잖아요 ㅎㅎ정말 좋은 소식 전해드릴수 있어서 너무 기쁘네용^^아... 아직도 생생해요 현장진행 하던날! ㅎㅎ당일날까지 고민도 많았고 포기하려고도 했었는데상담사님이 저를 잘 이끌어 주신 덕분에 진행 무사히 마칠 수 있었어요^^그날을 계기로 남자친구랑 다시 연락도 하고재회할 수 있…

    이지영(가명) 2016-02-02 18:00:50
  • 재회컨설팅 받았습니다 솔직한 후기 남깁니다 새창

    약4주 동안의 컨설팅을 마치면서 후기를 남깁니다제가 컨설팅을 신청하게 된 이유는 헤어진 여자친구와의 재회를 위해서였습니다사실 온리스토리에 오기전에 다른 업체에서 몇번 상담을 받아봤습니다그리고 제게남은건 상처뿐이었습니다다른 재회업체들이 모두 그런 것은 아니겠지만..제가 상담을 받았던 곳들은 제 얘기는 들어주거나 이해할생각이 없었고 그저 돈을 요구하기에만 바빴기 때문입니다무료상담이라는 광고로 사람들을 유인하고 문제는 모두 저에게만 있다는 듯..어마어마한 금액을 제시하며 이금액을 들여야만넌 달라질수 있다는 식이었습니다상담을 받을수록제자존…

    가명 김성훈 2016-01-26 14:50:14
  • 다시는 못볼줄 알았는데,, 재회하게 되었네요^^ 새창

    안녕하세요??^^ 재회컨설팅받고 후기 남깁니다.저는 3년 가까이 사귄 남자친구와 이별한 후에 붙잡고 싶어서 재회컨설팅 신청했었어요~처음엔 착해서 좋았던 남자친구와의 연애가1년이 넘어가고 2년이 지나,, 3년,,이 가까워 지면서 조금씩 질려가기 시작했어요.사람 마음이란게 진짜 이상한거 같네요.이 전에 나쁜남자들을 만났을때는 착한남자 만나면 무조건 좋을줄 알았거든요.그런데 모든걸 나한테 맞춰주고 나만 바라보는 착한 남자친구가조금씩 부담스럽고 지겨워지기 시작했을땐,, 제 자신이 이해도 안됐고 나쁘다고 생각도 들면서 잘해야지,, 잘해야지 …

    박ㅎㅈ 2016-01-20 14:48:30
  • 재회에 성공한 후기입니다. 감사합니다..^^ 새창

    재회에 성공한후기를 작성하게 되어.... 정말 행복하네요..컨설팅 시작 전에는 고민도 많았지만.. 재회에 성공하게 되어 기쁜 마음으로 후기를 씁니다...^^결혼까지 생각했던 여자친구와 헤어진 후... 정말 폐인처럼 지내다가 온리스토리를 만나서 얼마나 다행인지 모릅니다....친구를 통해 재회컨설팅이라는 것을 알게 되었고... 여러 재회업체들을 검색해보다가 온리스토리를 선택하게 되었습니다..처음 재회상담을 받는데 자꾸 눈물이 나서 혼났네요...^^ 우리 좋았던 때가 자꾸 생각이 나고... 이제 여자친구가 제곁에 없다는 사실이 실감이 나…

    ㅂㅎㅅ 2016-01-15 15:05:21
  • 재회가 가능하리라곤 상상도 못했습니다. 정말 감사해요.. 새창

    상담사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정말 지푸라기라도 잡는 심정으로 상담 받은건데지불한 비용보다 더 많은 것을 배워가고 얻어가는 것 같네요.저희는 지난 주말부터 다시 사귀게 되었어요.아직도 믿기지 않고 꿈만 같아요...차갑게 뒤돌아선 그 뒷모습을 봤을 땐 세상이 무너지고더이상의 희망도 없다고 생각했었는데...사실 헤어지고 처음엔 남자친구가 밉기만 하고 원망스러웠어요.친구들에게 나쁜 놈이라며 욕도 많이 하고.. 잊어야겠다고 다짐했죠.하지만 시간이 지날수록 남자친구가 왜 그랬는지 알겠더라구요..저는 남자친구에게 잘하긴 했었지만, 그만큼 바…

    JEK 2015-12-24 19:15:15


접속자집계

오늘
1,330
어제
1,429
최대
6,682
전체
634,814
상 호 명 : (주)뻬레쉬트                 사업자번호 : 113-86-94749         대 표 자 : 서 보 천        
주 소 : 서울 구로구 디지털로33길 11 905
계좌번호 : 국민 873201-04-275643      E-mail : admin@onlystory.co.kr
대표번호 : 1661-8169                 영업시간 : 09:00 ~ 18:00 (주말 및 공휴일 휴무)        관리책임자 : 황성혜
개인정보취급방침 서비스이용약관 Copyright © OnlyStory.co.kr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