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검색 결과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상세검색

남자 전체검색 결과

게시판
1개
게시물
48개

1/5 페이지 열람 중


행복한후기 게시판 내 결과

  • 남자친구와 재회한 후기에요:) 새창

    남자친구와 재회한 후기에요:)안녕하세요~ 얼마 전에 컨설팅 받고 재회한 후기입니다!저는 재회컨설팅 받고 2주 동안 연락하다가 다시 만나기로 했어요~컨설팅 마지막 즈음에 현장진행 했던 것이 재회의 가장 큰 계기가 되었어요그날 남자친구의 속마음을 들을 수 있었고상담사분들이 이러이렇게 얘기를 해봐라 라고 해주셔서코칭 받은대로 연락도 하고 직접 만나서 얘기도 나눴어요정말 다행이게도 남자친구도 저와같은 마음이었어요저를 계속 그리워하고 못잊고 있었고...그렇지만 다시 돌아가는건 걱정이었다고 하더라구요컨설팅받았던 것들을 통해서 제가 그 걱정을 …

    뽀야 2017-09-19 17:15:29
  • 가진거 하나 없던 남자의 재회 후기 새창

    안녕하세요 어떤말로 후기를 시작해야할지 잘 모르겠지만제가 컨설팅 받았던것들과 느꼈던것들에 대해 솔직하게 적어보도록 하겠습니다.저는 모태솔로로 30년간 살아오다가 약 9개월 전 인생 처음으로 여자친구를 사귀게 되었습니다.여자친구와 8개월 정도 만났고 한달이라는 시간동안 헤어졌다가 다시 재회하게 되었습니다.30년동안 돈만 열심히 벌고 모으느라 가진거라곤 여태 모아둔 돈 뿐이었지 제 마음은 늘 허전하고 외로웠습니다.그런 저에게 여자친구는 정말 제 인생의 빛과 소금이 되어줬고 저의 행복 그자체였습니다.그러나 흔히 말하는 연애고x 라고 하죠…

    모태솔로 2017-08-11 17:25:25
  • 남자친구와 재회 후기 재회에도 다 방법은 있어요 새창

    얼마전에 재회 상담 받은 한윤지라고 합니다~ 상담사 여러분께 감사인사남기러왔습니다!저는 여느 커플들과 별반 다를거 없이 무난한 연애를 해왔었어요첫만남도, 연애기간도, 연애도,, 그리고 헤어진것도 그렇게 큰 이유는 아니었어요그냥 단순한 권태기와 그때는 남자친구가 뭘해도 다 미워보이고 작은 것에도 서운하고,,그런것들이 쌓이고 쌓이다보니 저혼자 천천히 포기하게 되었고,,결국엔 감정이 남아있지 않다고 생각해서 헤어지자고 얘기했어요당시에 남자친구는 헤어지자는 애기가 갑작스럽게 들렸나봐요저는 아니었는데,,, 그렇지만 제가 더 많이 좋아했고 헤…

    한윤지 2017-08-04 17:31:55
  • 헤어진 남자친구 마음돌리기 성공! 새창

    남자친구와 2년을 만나면서 두번을 헤어지고 세번째 이별을맞이하게 되었을때, 얼마안가 화해하고 다시 연락오겠지...라는 안일한 생각으로연락도 하지않은채 기다렸지만 남자친구는 다시 연락이 오지 않았어요.그후로 3개월 정도가 지나고 남자친구에게 연락이 왔어요.서로 안부를 묻는 짧은 대화였지만 다시 연락을 하니 설레기도하고붙잡고 싶은 마음에 제 마음을 내비췄더니 남자친구는 거부감을 표하며 연락을 끊어버렸습니다..역시나 그럼 그렇지 하며 남자친구도 저와 같은 마음일거라고 생각했는데 예상과는 다른 반응에너무 상처받고 힘들던 시기에 재회상담이라…

    2017-06-14 13:31:33
  • 헤어진 남자친구 다시 잡은 얘기 새창

    안녕하세요 저는 운명은 정해져 있는 것이라고 생각하는 사람입니다그렇기 때문에 당연 제가 이런 상담을 받게 될줄도 몰랐고 또 이걸로 재회가 가능하리라 믿지 않았어요그래서 그동안 만났던 남자들과는 헤어지면 가차없이 돌아섰는데 이번 남자친구는 헤어진 후에 꼭 잡아야겠다고 느낌이 들더라고요그런 부분에서 이사람이 내 운명이라고 느꼈고 그동안은 헤어지면 먼저 연락이 오던 남자들과 달리 제가 먼저 연락하고 메달리고 했지만 돌아오지 않았어요이별의 아픔이란게 이런거구나... 하고 느끼기도 하고 이런게 진정한 사랑이라고 생각했죠여기저기 도움을 받아봤…

    연지은 2017-03-31 18:06:05
  • 동거했던 남자친구와 헤어졌다가 다시 만나게 되었어요 새창

    저는 사연이 좀 특이?할수도 있어요저와 남자친구는 둘다 같은 대학교 복학생으로 씨씨가 되었고다음학기에 바로 학교근처에서 같이 자취를 했어요같이 살다보니 부딪히는 일이 정말 많이 있었는데집계약 때문에 어쩔수없이 사는 그런 관계가 되어버렸어요그렇게 1년이 지나고 남자친구는 고향으로 저는 서울로 취직을 했어요서로 소원해지고 몸도 멀어지니 자연스럽게 이별하게 되었습니다처음에는 아무렇지 않았는데 시간이 지나고 살만해질때쯤문득 문득 떠오르더라고요... 동거도 처음이고 같이 살았었다는그런 단순한 이유때문이 아니라 정말 그립고 다시 만나야겠다 라…

    박민재 2017-03-22 13:59:32
  • 남자친구 재회상담 후기 남겨요 새창

    참 생각보다 많이 힘든시간이었던거 같아요. 조금만 더 빨리 온리스토리를 알았다면 지금보다는 더 낳아지고 시간도 더 많이 안걸렸겠죠. 괜한 아쉬움이 남네요^^ 남자친구랑 어렵게 알게되어서 시작을했는데 저의 성격적인 쫌 드세다 보니까 남자친구가 많이 힘들어했나봐요. 제가 욱~하는 부분이 있다보니까 순간적으로 헤어지자고 했어요. 정말 헤어지고 싶은 생각이 있어서 그런건 아니었는데 남자친구가 기다렸다는듯이 그래 알겠어. 이렇게 말하니까 저도 자존심에 저의의 사이가 끝나게되었어요. 그후에 저도 제 나름데로 잡아볼려고 설득도 해보고 문자로 연…

    mj 2017-01-12 09:56:56
  • 어렵게 남자친구와 재회 ㅠ 새창

    지난달 광주에서 컨설팅 진행 김OO이에요그날은 진짜진짜 상담사님 감사했어요 제 상황이 넘 안좋아서 실장님을 비롯 상담사님까지 총출동해서 남자친구 설득시켜주신거 잊지 못할거에요저는 솔직히 거의 60%이상 포기였어요 물론 아예 기대가 없던건 아녔지만마지막이다 생각하고 진심을 전하고 싶었고 헤어지고 싶지않은 마음을꼭 한번이라도 전하고싶은 간절함으로 시작했어요근데 이렇게 신나는 행복한 결과가 나올지 몰랐어요 저 요즘 너무너무 행복해요지금 당장 오빠랑 제가 어떻게 된건 아니에요 근데 오빠도 진행날 저 만난 이후로 생각이 진짜 많아졌대요저희가…

    온리스토리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전체게시물 2016-10-02 16:22:59
  • 헤어진 남자친구에 대한 상담후기 새창

    안녕하세요? 이은지입니다.상담선생님^^ 먼저 늦은 시간에도~ 연락주셔서 감사드립니다.안좋은 소식이다.. 라고 말씀을 하셨을때~ 아~ 마음이 정말정말 많이 아프더라구요.좋지않은 결과에 대해서도 어느정도 예상을 하고~ 담담하게 받아들여야지.. 했었는데~ 안되네요. 너무너무 슬펐어요.어제 전화끊고 씻지도 않고 잠도 제대로 못자고 계속 울었어요. ㅠㅠ오늘은 선생님 말씀처럼 선택은 결국 내가 하는 거니까.. 오빠와 연락을 하는 부분에 대해 생각을 해보았어요. (오늘 통화 괜찮으시면, 부탁드려요. 5시 이후~ 괜찮아요.)그리고 서울에서 울진까…

    이은지 2016-09-19 19:15:54
  • 헤어진 남자친구와 재회 했습니다 새창

    말 그대로 거의 한달만에 상담을 받고 재회했습니다.상담사님이 말씀하시는거 하나 하나 귀새겨듣고 매주 반성에 반성을 ㅠㅠ일단 구겨질대로 구겨진 제 자존감을 바로 세우면서 남자친구에게 기대고 의지하고바라고 그랬던걸 지금 생각해보니...예전 남자친구들에게도 똑같이 내비쳐져서 비슷하게 헤어졌던걸왜 지금에 와서 깨달아야만 했나 하는 후회도 되네요.제 그런모습들을 솔직히 인정하고 나가니까 남자친구도 어느정도 이해해주는눈치를 보이더니 연락이 없어 불안해 했었는데제가 먼저 다가가 조언대로 말을 꺼내고 나서 약속 날짜 잡고 만난후에긴 이야기를 하고…

    이선영 2016-03-29 12:13:12


접속자집계

오늘
1,943
어제
1,936
최대
7,159
전체
619,879
상 호 명 : (주)뻬레쉬트                 사업자번호 : 113-86-94749         대 표 자 : 서 보 천        
주 소 : 서울 구로구 디지털로33길 11 905
계좌번호 : 국민 873201-04-275643      E-mail : admin@onlystory.co.kr
대표번호 : 1661-8169                 영업시간 : 09:00 ~ 18:00 (주말 및 공휴일 휴무)        관리책임자 : 황성혜
개인정보취급방침 서비스이용약관 Copyright © OnlyStory.co.kr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