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검색 결과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상세검색

남자친구 전체검색 결과

게시판
1개
게시물
40개

1/4 페이지 열람 중


행복한후기 게시판 내 결과

  • 헤어진 남자친구 마음돌리기 성공! 새창

    남자친구와 2년을 만나면서 두번을 헤어지고 세번째 이별을맞이하게 되었을때, 얼마안가 화해하고 다시 연락오겠지...라는 안일한 생각으로연락도 하지않은채 기다렸지만 남자친구는 다시 연락이 오지 않았어요.그후로 3개월 정도가 지나고 남자친구에게 연락이 왔어요.서로 안부를 묻는 짧은 대화였지만 다시 연락을 하니 설레기도하고붙잡고 싶은 마음에 제 마음을 내비췄더니 남자친구는 거부감을 표하며 연락을 끊어버렸습니다..역시나 그럼 그렇지 하며 남자친구도 저와 같은 마음일거라고 생각했는데 예상과는 다른 반응에너무 상처받고 힘들던 시기에 재회상담이라…

    2017-06-14 13:31:33
  • 헤어진 남자친구 다시 잡은 얘기 새창

    안녕하세요 저는 운명은 정해져 있는 것이라고 생각하는 사람입니다그렇기 때문에 당연 제가 이런 상담을 받게 될줄도 몰랐고 또 이걸로 재회가 가능하리라 믿지 않았어요그래서 그동안 만났던 남자들과는 헤어지면 가차없이 돌아섰는데 이번 남자친구는 헤어진 후에 꼭 잡아야겠다고 느낌이 들더라고요그런 부분에서 이사람이 내 운명이라고 느꼈고 그동안은 헤어지면 먼저 연락이 오던 남자들과 달리 제가 먼저 연락하고 메달리고 했지만 돌아오지 않았어요이별의 아픔이란게 이런거구나... 하고 느끼기도 하고 이런게 진정한 사랑이라고 생각했죠여기저기 도움을 받아봤…

    연지은 2017-03-31 18:06:05
  • 동거했던 남자친구와 헤어졌다가 다시 만나게 되었어요 새창

    저는 사연이 좀 특이?할수도 있어요저와 남자친구는 둘다 같은 대학교 복학생으로 씨씨가 되었고다음학기에 바로 학교근처에서 같이 자취를 했어요같이 살다보니 부딪히는 일이 정말 많이 있었는데집계약 때문에 어쩔수없이 사는 그런 관계가 되어버렸어요그렇게 1년이 지나고 남자친구는 고향으로 저는 서울로 취직을 했어요서로 소원해지고 몸도 멀어지니 자연스럽게 이별하게 되었습니다처음에는 아무렇지 않았는데 시간이 지나고 살만해질때쯤문득 문득 떠오르더라고요... 동거도 처음이고 같이 살았었다는그런 단순한 이유때문이 아니라 정말 그립고 다시 만나야겠다 라…

    박민재 2017-03-22 13:59:32
  • 남자친구 재회상담 후기 남겨요 새창

    참 생각보다 많이 힘든시간이었던거 같아요. 조금만 더 빨리 온리스토리를 알았다면 지금보다는 더 낳아지고 시간도 더 많이 안걸렸겠죠. 괜한 아쉬움이 남네요^^ 남자친구랑 어렵게 알게되어서 시작을했는데 저의 성격적인 쫌 드세다 보니까 남자친구가 많이 힘들어했나봐요. 제가 욱~하는 부분이 있다보니까 순간적으로 헤어지자고 했어요. 정말 헤어지고 싶은 생각이 있어서 그런건 아니었는데 남자친구가 기다렸다는듯이 그래 알겠어. 이렇게 말하니까 저도 자존심에 저의의 사이가 끝나게되었어요. 그후에 저도 제 나름데로 잡아볼려고 설득도 해보고 문자로 연…

    mj 2017-01-12 09:56:56
  • 어렵게 남자친구와 재회 ㅠ 새창

    지난달 광주에서 컨설팅 진행 김OO이에요그날은 진짜진짜 상담사님 감사했어요 제 상황이 넘 안좋아서 실장님을 비롯 상담사님까지 총출동해서 남자친구 설득시켜주신거 잊지 못할거에요저는 솔직히 거의 60%이상 포기였어요 물론 아예 기대가 없던건 아녔지만마지막이다 생각하고 진심을 전하고 싶었고 헤어지고 싶지않은 마음을꼭 한번이라도 전하고싶은 간절함으로 시작했어요근데 이렇게 신나는 행복한 결과가 나올지 몰랐어요 저 요즘 너무너무 행복해요지금 당장 오빠랑 제가 어떻게 된건 아니에요 근데 오빠도 진행날 저 만난 이후로 생각이 진짜 많아졌대요저희가…

    온리스토리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전체게시물 2016-10-02 16:22:59
  • 헤어진 남자친구에 대한 상담후기 새창

    안녕하세요? 이은지입니다.상담선생님^^ 먼저 늦은 시간에도~ 연락주셔서 감사드립니다.안좋은 소식이다.. 라고 말씀을 하셨을때~ 아~ 마음이 정말정말 많이 아프더라구요.좋지않은 결과에 대해서도 어느정도 예상을 하고~ 담담하게 받아들여야지.. 했었는데~ 안되네요. 너무너무 슬펐어요.어제 전화끊고 씻지도 않고 잠도 제대로 못자고 계속 울었어요. ㅠㅠ오늘은 선생님 말씀처럼 선택은 결국 내가 하는 거니까.. 오빠와 연락을 하는 부분에 대해 생각을 해보았어요. (오늘 통화 괜찮으시면, 부탁드려요. 5시 이후~ 괜찮아요.)그리고 서울에서 울진까…

    이은지 2016-09-19 19:15:54
  • 헤어진 남자친구와 재회 했습니다 새창

    말 그대로 거의 한달만에 상담을 받고 재회했습니다.상담사님이 말씀하시는거 하나 하나 귀새겨듣고 매주 반성에 반성을 ㅠㅠ일단 구겨질대로 구겨진 제 자존감을 바로 세우면서 남자친구에게 기대고 의지하고바라고 그랬던걸 지금 생각해보니...예전 남자친구들에게도 똑같이 내비쳐져서 비슷하게 헤어졌던걸왜 지금에 와서 깨달아야만 했나 하는 후회도 되네요.제 그런모습들을 솔직히 인정하고 나가니까 남자친구도 어느정도 이해해주는눈치를 보이더니 연락이 없어 불안해 했었는데제가 먼저 다가가 조언대로 말을 꺼내고 나서 약속 날짜 잡고 만난후에긴 이야기를 하고…

    이선영 2016-03-29 12:13:12
  • 헤어진 남자친구 심리에 대해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새창

    남자친구와 헤어진 뒤로 너무 답답했어요.제가 하고 싶은 말을 다 하지 못했고 듣고 싶은 말도 다 듣지 못한채로 끝나버렸거든요..일방적으로 헤어짐을 통보했던 남자친구가 너무 미웠어요.카톡 프로필 바뀔 때마다 자꾸만 보게 되고 무슨 뜻일까 혼자 상상하고..페이스북은 친구를 끊어버려서 다 보이지도 않는데 계속 들어가 보고..그땐 남자친구가 너무 밉고 야속했는데.. 이제 와서 생각해 보니 그렇게밖에 할 수 없게 만든건 제 자신이었어요.사랑에 상처를 받은 경험때문에 끝없이 의심하고 집착했거든요.남자친구는 제게 믿음을 주려고 많은 노력을 했지…

    Miyeon 2016-01-04 15:15:31
  • 남자친구와 재회 성공하고.. 감사하는 마음을 담아 후기 올립니다... 새창

    지난 달에 남자친구에게 이별을 통보받고.. 많이 힘들었어요..인터넷으로 남자친구의 마음을 되돌리는 법을 찾다가 온리스토리를 알게 되었네요..담당자분의 말씀을 들어 보니 제가 얼마나 남자친구를 힘들게 했는지 알겠더라고요....성격이 급하고 집착이 강하고.. 화가 나면 주체를 못해서 상대방에게 쏟아 붓는 스타일인데제가 생각했던 것보다 상태가 심각한 것 같아서 처음엔 충격 좀 받았네요...ㅎㅎ저라도 이런 여자라면 사랑할 수 없겠구나 싶었어요..저의 이런 부분을 고치고는 싶었지만.. 사람이 쉽게 바뀌겠나 생각하고 그 동안 노력도 제대로 해…

    Cindy 2015-09-24 18:21:36
  • 헤어진 남자친구와 재회한 후기인데요. 새창

    헤어진남자친구와 재회한 후기인데요. 헤어진남자친구와 저는 헤어진지 꼬박 3달 만에 다시 재회에 성공했습니다. 처음에는 헤어진남자친구와 헤어진 뒤에 밥도 못 먹고아무것도 손에 잡히질 않았어요. 그런데 헤어지고 사귀고를 반복하다 보니까 이제 헤어짐이 아무것도 아닌게 되더라구요.제가 느끼기에는 헤어진남자친구가 일을 하기 시작하고 나서부터 저에게 관심이 없어진 것 같았어요. 하지만 만나면 아니라고 사랑한다고는 하는데..​저는 연락도 꼬박꼬박해주고 사랑받는 기분을 들게 해주는게 좋거든요.물론 일 때문에 바빠서 그럴지도 모르지만…

    김미진 2015-08-11 18:47:16


접속자집계

오늘
1,440
어제
1,481
최대
6,682
전체
602,122
상 호 명 : (주)뻬레쉬트                 사업자번호 : 113-86-94749         대 표 자 : 서 보 천        
주 소 : 서울 구로구 디지털로33길 11 905
계좌번호 : 국민 873201-04-275643      E-mail : admin@onlystory.co.kr
대표번호 : 1661-8169                 영업시간 : 09:00 ~ 18:00 (주말 및 공휴일 휴무)        관리책임자 : 황성혜
개인정보취급방침 서비스이용약관 Copyright © OnlyStory.co.kr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