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검색 결과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상세검색

고 전체검색 결과

게시판
1개
게시물
8개

1/1 페이지 열람 중


재회상담후기 게시판 내 결과

  • 다시 재회하기까지 정말 생많으셨습니다. 새창

    여자친구랑 재회하기까지 한달 좀 넘게 걸렸네요. 저의 마음을 다시 받아주기까지 상담사님의 조언들이 큰 도움이 되었고 또한 제가 변화할수 있도록 큰 활성제?가 되었던것 같습니다. 다시는 일어나지 말아야 할 실수들을 반복적으로 하면 안되겠죠 이제는 정확히 알았어요. 재회프로젝트할때까지 고생많이 하셨습니다. 글실력이 부족해서 이렇게 글 남기고 갑니다.

    schkwon 2014-10-20 18:47:14
  • 후기남기 가요 새창

    여자친구에 대한 믿음이 부족했었나봅니다. 맨날 여자친구한테 숨기는것이 많았었고 저도 모르게 여자친구에 대한 집착이 늘어나고... 그래서 지쳤었나봅니다. 상담을 안 받았다면 계속 모른체로 살아갔을수도 있었고 다른 여자를 만나도 똑같이 그랬을거 같을거라고 생각하니....지금이라도 안 것을 다행으로 여깁니다. 진행때도 제가 왜 그러한것들을 숨겨왔는지(여기서는 제 개인적인 문제라 공개를 못합니다) 무엇이 걱정되어서 말을 안했는지... 조금 말하자면 여자친구를 속이고 밤문화 일을 했습니다.. 의외로 말하니까 여자친구도 …

    익명 2014-08-07 20:33:14
  • 헤어지 나서 재회 새창

    하루하루가 힘든 나날이였을때.. 그녀와 헤어지고 이곳을 찾게 되었죠.. 몸도 마음도.. 다 그녀를 위해 행동하던 저였습니다.. 이렇게 쉽게 보낸 그녀를 떠올리고 생각해보면 쓸쓸하네요.. 제 원룸에 그녀의 물건을 빼보니.. 처음 들어왔을때 흰거무리한 접시 몇장 과 과옷몇벌뿐.. 보내고 다니 아무것도 남는게 없더군요.. 그흔한 컵하나 조차도 그녀의 것.. 그렇게 쉽게 보내는게 아니였는데.. 너무 힘들던 시기.. 너무 슬퍼 매일밤 일이끝나고 고집에 가면 소주 한병과 오징어 한마리로 잠을 보내고 폐인생활이 계속 되어지…

    가명 2014-04-17 10:15:00
  • 재회상담 후 잘 되어가 있습니다. 새창

    안녕하세요 상담사님. 지난주에 프로젝트 진행이 끝나고 여자친구의 진심을 다시한번 확인한뒤 후기를 올립니다. 제가 처음으로 상담을 하게 된 건 여자친구와 헤어진 후에 매달리며 마지막으로 한번만 만나달라고 했다가 거절당한 이후였습니다. 만나서 어떻게해야 여자친구의 마음이 다시 돌아올까하는 의문을 가지고 상담에 임하였었습니다. 저에게 완전히 마음이 돌아선 여자친구였기에.. 상담사님의 말씀데로 제가 했었던 행동들은 좋은 결과로 이어지지 않았었습니다. 그렇게 시간이 흘러가고 여자친구의 마음이 더 커져만가는걸 느꼈고, 컨설팅을 …

    하석주 2014-03-01 14:57:09
  • 많으셨습니다 새창

    Only story에서 상담받으면서 정말 많은걸 깨달았는데, 어느덧 재회에서 성공하고 여자친구를 다시 만나게 되면서 작별인사를 써야되는 날이 왔네요. 그동안 정말 수고 많으셨습니다. 헤어지게된 원인이 무엇인지 제대로 알지도못하고 무작정 여자친구만 찾아헤메였던 제가 어리석었어요. 잘못된점이 고쳐져야 여자친구가 저를 다시 봐줄텐데 그때당시에는, 왜 그걸 몰랐는지~ 여자친구랑 헤어지고, 저한테 남아있는 감정도 사라지기전에 매달리지말라던 그 모진말까지 듣고 정말 제정신이 아니었네요. 덕분에 다니던 직장에서 까지 눈치보이게…

    주연이 2014-01-17 20:29:26
  • 헤어지 다시 만나게 될 줄은.. 새창

    헤어지고 다시 만나게 될 줄은 몰랐습니다.남자친구한테 매달리고 매달려도 요지부동이었는데이렇게 저한테 마음을 열어주게 될 거라곤 상상도 못했습니다.저한테 기적이 일어난 거 같아요. 남자친구 마음을 돌릴 길 없어서재회상담 신청했는데 헤어지고 했던 저의 행동들이남자친구를 더 질리게 만드는 행동이었다는 걸..머리로는 알고 있어도.. 행동으로 절제가 안 됐었거든요.상담사님이 얘기해주신 대로 절제하는 게 쉽지 않더라구요.하려고 해도 자꾸 행동이 먼저 나가버리니까요. ㅠㅜㅠㅜ그런 부분들 때문에 컨설팅 기간 내에도 상담사님이 힘들어 하셨어요.하지…

    hana 2013-12-10 18:55:40
  • 포기하 있었는데.. 길이 열렸습니다. 새창

    포기하고 있었는데 친구가 이런 곳이 있다고 알려줬습니다. 그래서 하게 됐습니다. 친구한테 정말 감사하게 생각하고 있습니다. 이런 정보를 주다니요. 그 친구가 상담을 받아본 적이 있는데 만족했었나 봅니다. 저는 상담 후에 컨설팅까지 받았습니다. 여자친구한테 집착이 좀 심했습니다. 여자친구도 제가 싫은 건 아니지만 너무 집착하는 모습에.. 주변에서 그만 만나는 게 좋겠다는 얘길 많이 들었던 거 같습니다. 제가 여자를 만나면 좀 가둬드려는 마음이 있는데 그게 상대방을 힘들게 한다는 걸 솔직히 알면서도 안 고쳐졌습니다. 또 그…

    MSung 2013-12-04 20:46:35
  • 이제야 느끼있습니다..... 새창

    먼저 실장님께 감사인사드립니다.. 저 진짜 이기적인 놈이었죠 사실, 후기적는부분에 대해 고민많이했습니다 과연 적을 자격이나있는지..... 컨설팅내내 한심하게 굴어서 죄송했습니다 시키는대로 알려주신대로 한게 하나도 없었네요 문제만 자꾸 만들어서 실장님 일을 보태드리기만 했습니다 저 알고있습니다 제 담당 바꾸시고 싶으셨을 겁니다 저란 놈 왜이렇게 변하지 못할까요? 진행당일 절 보며ᆢ 진작에 노력하는 모습을보여줬다면 이렇게까진 안됐을거라며 헤어졌더라도 이정도의 안좋은감정은 아니었을거라고..... 그제서야 느꼈습니다 실장님 저…

    HMW 2013-11-15 09:33:34


접속자집계

오늘
2,016
어제
2,134
최대
7,332
전체
625,026
상 호 명 : (주)뻬레쉬트                 사업자번호 : 113-86-94749         대 표 자 : 서 보 천        
주 소 : 서울 구로구 디지털로33길 11 905
계좌번호 : 국민 873201-04-275643      E-mail : admin@onlystory.co.kr
대표번호 : 1661-8169                 영업시간 : 09:00 ~ 18:00 (주말 및 공휴일 휴무)        관리책임자 : 황성혜
개인정보취급방침 서비스이용약관 Copyright © OnlyStory.co.kr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