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검색 결과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상세검색

고 전체검색 결과

게시판
1개
게시물
208개

1/21 페이지 열람 중


행복한후기 게시판 내 결과

  • 욕심없는 후기남겨요 만족했 만족하는 앞으로들이 있겠죠 새창

    안녕하세요.아마 많은분들이 후기를 읽고계시겠죠우선 처음 상담을 신청하면서.. 이곳에 올라온 글들을 한 페이지 한 페이지 넘겨가며 읽으면서 많은 위로를 받았습니다. 나도 그렇게 될 수 있을까.. 희망도 가져보구요. 하지만.. 상담을 하고 컨설팅까지 결정하고 진행날짜를 기다리는 동안 마음이 편치만은 않더라구요. 잘 되야 한다는 욕심이 생기기도 했고 한편으로는 상담을 통해 내가 얼마나 못난 놈이었는지 깨닫고 여자친구한테 그렇게 미안해 했으면서 마음만 제대로 전해져도 만족한다는 생각.. 이 두 가 지 생각이 끊임없이 충돌했습니다. 그럴때마…

    동훈 2017-12-04 16:58:32
  • 좋은 기회주셔서 맙습니다 새창

    항상 화가 많았었습니다. 오빠만을 바라만 봐서일까요 항상 오빠만을 찾았고 오빠 에게 기댔었습니다.오빠를 듣지못했습니다....그랬던 제가 너무 후회스럽습니다. 후회를 하는건 너무 늦었었죠 이별통보를 받았습니다.상담을 하면서 알았던 것들, 진행하며 그사람이 어떻게 나를 생각하는지..오빠는 할말을 해야하는 사람인데 저에게 하지못했던말.. 마지막까지 너무 많더군요 어떡하죠 지금도 너무 미안해서 울컥울컥하네요. 한문장한문장 그사람을 떠올리게되네요..항상 할말, 힘든것들 모두 쌓아놓고..얼마나 힘들었을까 오빠는 헤어질때 마음이없다고만 이야기하…

    dbswjd3 2017-11-30 18:52:52
  • 현장진행 최에요! 새창

    두 달 뒤면 40대가 되는 남자입니다. 제가 늦은 기간이어서 부끄럽기도 합니다. ​대학시절 동아리 선후배로 만난 저희는 다시 재회한 첫사랑이고 다들 첫사랑은 이루어 지지 않는다지만 그 당시에도 일년 반정도의 기간 정도 연애를 했었습니다. 그러다가 서로의 일에 치여 헤어지게 되었고 다른 사람도 많이 만나 보았습니다. ​저만 그랬던 건지 그 사람도 그랬는지는 묻지 않아 잘은 모르지만 저는 그 사람 외에는 결혼 하고 싶다는 생각이 들게 만든 사람이 없었고, 결혼이 늦어지고 선을 보게 되는 나이가 되었죠. ​주변에서 빨리 결혼하라는 얘기는…

    주인철 2017-11-27 12:09:39
  • 온리스토리에서 두번째 백 성공 새창

    안녕하십니까 나이도 먹을만큼 먹고 제 이름으로 된 가게를 운영중인 남자입니다.꿈을 이루기 위해 열심히 살아오다보니 여자에 대해서는 잘 몰랐었습니다.서른 초반에 만나게 된 그녀는 저의 첫사랑이었습니다.사랑에는 모든게 서툴렀고 잘해주려고 한다는 것이 그녀에게는 한없이 부족했나봅니다.더 이상 저에게 변하는것을 바라지 않는다고 좋은 사람 만나라며 그녀에게 이별을 통보받았습니다.매일 집앞에 찾아가기도 했고, 받지 않는 전화에 수백통씩 전화도 해보고그녀를 잡기 위해 별짓을 다해밨네요... 그럴수록 그녀가 멀어진다는것을 그때는 몰랐죠.그렇게 그…

    용경 2017-11-21 15:24:05
  • 모태솔로 짝사랑 백 성공기 새창

    안녕하세요 수도권에 거주하고 있는 30세 남자입니다. 재회한 후기가 많은데 저는 짝사랑 이루어진 후기입니다. 저는 30년 모태솔로로 살아왔습니다. 여자 사귀어본 경험 뿐아니라 여자랑 제대로 대화를 한적도 별로 없어요… 남중남고공대군대를 나와서 여자에 대한 어려움이 컸엇어요. 나름 명문4년제 대학도 나오고 좋은 직장에 취직도 해서 커리어를 많이 올려서 그런가… 여기저기 소개팅 자리도 들어오고… 그러던 중 직장내에 호감이 가는 여자가 생겼습니다. 근데 제가 여자를 사귀어본 경험이 없잖아요…? 그녀와 몇번 대화가 오간…

    30남 2017-11-08 13:25:51
  • 안녕하세요 좋은 결과로 이어져서 후기 남기려 왔습니다 ㅎㅎ 새창

    남자친구와 헤어진 후에 그냥 페인처럼 살았는데 이렇게 지내 봤자 우리가 다시 재회 하지도 못할 것 같고 나한테도 아무런 도움도 안되겠구나 생각되어서 온리스토리의 도움을 받기로 했죠. 그냥 무작정 상담 신청부터 했고 상담 받으면서 제 현재 상황이랑 헤어진 이유랑 들어보시고는 제가 어떻게 하면 좋을지에 대한 방향을 잡아 주셨어요. 그러면서 현장 진행 얘기도 들었고 저는 그것에 가장 매력을 느꼈던 것 같아요 그래서 바로 컨설팅까지 받기로 계약을 했습니다. 약 한 달 정도의 시간 동안 저는 스타일 코칭, 문자 코칭, 심리 코칭 등…

    이찬미 2017-11-06 13:22:26
  • 컨설팅 받 3개월 후 재회했어요! 새창

    컨설팅받는 시간이 너무 빨리 지나가버려서 그 후에도 계속 관리 받고 싶었는데...너무 아쉬웠어요.약간 이제는 누구에게 의지하지? 이런 생각이 만히 들었었죠...그래도 마지막 컨설팅때 코칭해주신거 잊지않고 잘 지키면서 게속 여자친구랑 연락하다가 컨설팅 종료 후 3개월이 지난 어제 재회했어요!여자친구는 진행 한 후에 마음이 살짝 흔들리기는 했는데 제가 이런 모습이 얼마나 갈지 궁금하기도 하고 처음에는 못미더웠대요다른 사람이 보기에 3개월이란 시간이 어떻게 보일지 모르겠지만 저에게는 정말 하루하루가 너무 길었어요.그렇지만 여자친구와 꼭 …

    병훈 2017-11-03 11:43:56
  • 온리스토리에서 컨설팅받 재회한 후기 새창

    마지막 컨설팅까지 잘 마무리하고 선생님이 시간될때 후기 간단하게 남겨달라고 해서제가 컨설팅 받았던 후기를 적어보려고 합니다.간단하게 남겨달라고 하셨는데 그동안 제가 도움받았던거 생각하면 절대 짧게 쓸수가 없어요한달이 조금 넘는 시간동안 매번 제가 약속시간 아니어도 제가 도움 필요할때연락드리고 도움 요청하고 그랬는데 그때마다 친절하게 도와주시고 알려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저는 남자친구의 환승이별로 헤어졌었어요.남들이 들으면 왜 다시 만나냐, 뭐가 좋냐, 너가 아깝다 이런말만 들었는데저는 헤어지고 몇개월이 지나도 심지어 제가 다른 사람…

    정혜빈 2017-10-27 11:45:07
  • 단순한 상담이라만 생각했는데 결과를 보니 다르네요 새창

    저는 26살 취업준비생입니다. 좋은말로 취준생이지 백수입니다.대학을 졸업하고 취업 준비를하면서 너무 힘들기도 하고 어딘가 의지할 곳이 필요해 소개팅 어플을 통해 여자친구를 사귀게 되었죠.학교다니면서 공부만 할줄알았지 여자는 사귀어본적이 별로 없어서 이번에도 역시나 제 연애는 세달도 못가 끝나고 말았습니다.제가 도대체 무엇이 잘못인건지 이번에는 좀 깨닫고 싶었습니다.친구들이 항상 하던 얘기가 너는 너무 호구다, 퍼준다 이런 말들이었는데 저는 제나름의 연애철칙?이 있어서 후회 없이 최선을 다하자 이런 마인드였거든요...근데 그게 진짜 …

    26남 2017-10-26 10:18:32
  • 많이 감사하 죄송한 후기 새창

    제가 상담 받으면서 속인 것도 많고 제 자신도 스스로 어떤지 모르면서여자친구를 그저 붙잡으려고만 했습니다.저는 평범한 남자들과 다를바 없었는데, 아니 그들보다 더 못난 사람이었는데그저 자만하며 살아왔었네요.여자친구가 왜 저랑 헤어진지도 진행통해서 이유를 알게 되었고결국 세상에 비밀은 없다라는 말이.. 뼈저리게 느낍니다.상담할때 제가 얘기안한 부분이 있고 제 위주로, 제 편한 쪽으로 얘기한 것이 맞습니다.다른 분들은 상담 받으실때 그냥 있는 그대로 솔직히 얘기하시는게 좋을것 같아요..저는 끝까지 이기적인 놈이었습니다.상담 안받았으면 …

    최민준 2017-10-12 17:09:26


접속자집계

오늘
1,736
어제
1,817
최대
7,019
전체
635,571
상 호 명 : (주)뻬레쉬트                 사업자번호 : 113-86-94749         대 표 자 : 서 보 천        
주 소 : 서울 구로구 디지털로33길 11 905
계좌번호 : 국민 873201-04-275643      E-mail : admin@onlystory.co.kr
대표번호 : 1661-8169                 영업시간 : 09:00 ~ 18:00 (주말 및 공휴일 휴무)        관리책임자 : 황성혜
개인정보취급방침 서비스이용약관 Copyright © OnlyStory.co.kr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