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전이별 프로그램

본문 바로가기
사이드메뉴 열기

안전이별 프로그램 HOME

안전이별 프로그램

안전이별! 데이트폭력! 이제 남의 이야기가 아닙니다.
- 이별해서 모든것이 해결되는 것이 아니다. 안전하게 이별해야 한다. -

안전이별이란 남성에 의해 감금,폭행 등 신체적 위해와 스토킹 등 행동제약과 사진이나 동영상 유출 협박에 시달리지 않으며 이별하는 것을 말하는 신조어이 입니다.

애인이나 남편에게 살해당한 여성은 2009년엔 70명이였지만 2015년엔 91명으로 30%가 증가했으며, 살인미수에 그친 경우는 2009년엔 7명이였지만 2015년엔 95명으로 무려 13배 이상으로 증가했습니다.

또한 피해자와 관련된 무고한 지인이 살해당하거나 상해를 겪는 경우도 2009년엔 16명이였지만, 2015년에는 50명(사망 23명, 중상 27명)으로 무려 3배가까이 늘었습니다. 특히 2015년에 37명이 이별 이후 목숨을 잃었습니다.

10일에 한 명이 희생을 당한 것과 마찬가지 입니다. 거기에 가족까지 피해를 입는 경우까지 합치면 무려 60명으로, 6일에 한 명 꼴로 희생을 당한 것과 똑같습니다.

온리스토리에서는 어떻게 이별을 해야 하는지, 어떤 방식으로 안전이별이 이루어지는지 상담해 드립니다.

※ 본 프로그램은 그 성격과 상황에 따라 내사, 유무선상의 방법으로 이루어집니다.



데이트 폭력으로 부터의 해방.
- 왜 벗어나지 못할까요? 데이트 폭력으로 부터 안전하게 벗어나는 법!? -


데이트 폭력이란 호감을 갖고 만나거나 사귀는 관계, 또는 과거에 만났던 적이 있는 관계에서 발생하는 신체적·정서적·언어적·성적·경제적으로 발생하는 폭력이며 직·간접적인 폭력을 통해 상대의 행동을 감시하거나 통제하려는 행위도 포함합니다.

데이트 폭력을 두 사람간의 사적인 문제로 치부하여, 다른 사람에게 도움을 청하거나 경찰에 신고하더라도 외면받거나 적절한 조치가 취해지지 않아 피해가 더욱 심해지는 경우가 발생합니다.

법률적 제도 뿐만 아니라 인식의 개선이 필요한 부분이며. 데이트폭력을 그저 연애사로 치부하는 시선도 이러한 문제를 잘 반영합니다.

이제 온리스토리에서 '데이트폭력' 으로부터 벗어나며 어떻게 '안전이별'을 해야 할지 같이 상담을 받으세요.

PROGRAM 안전이별, 데이트폭력 해방

어떻게 상대방으로 부터 안전하게 이별할 수 있는지 그 방법을, 데이트폭력으로 부터 벗어날 수 있는 그 방법을 온리스토리 상담사와 함께 의논해 보세요.
₩100,000/회

온리스토리 상담비용 입금 계좌


KB국민은행 650301-04-17219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