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어진여자친구잡는법 -권태기와 여자2 > 연애칼럼

본문 바로가기
사이드메뉴 열기

연애칼럼 HOME

헤어진여자친구잡는법 -권태기와 여자2

페이지 정보

작성자 온리스토리 댓글 0건 조회 366회 작성일 17-12-26 15:04

본문

5b3b9f77d201b475b264ed1e372f4f51_1520199549_0061.JPG

권태기

▶항상 매일 똑같던 여자친구의 행동은 남자는 지겹고 적응이되고 익숙하기만합니다.

남자는 다른 여자들을 주시하게 되고 비교하게 됩니다.

그러면서 자신의 여자친구와 상반된 사람을 찾게되는데, 아뿔사 그 사람조차도 남자를 마음에 들어합니다.

남자는 안된다라는 부정을 하면서도 자연스럽게 자신도모르게 그 여자2에게 관심을 갖게되고 유심히 관찰하게 되지요.

지금의 여자친구에게는 실증이 나기시작하고

여자2에게 새로운 시각을 갖음으로서 설렌다, 나는 새로운 사랑을 찾았다 착각하게 되는 것이죠.

여자2는 정말 감춰진 모습으로 남자에게 다가가게되고 남자는 여자친구가 되기전의 지인의모습으로이여자다! 하고 착각하게 됩니다.

당연히 지인이기에 선을 지키고있음을 망각하고 이모습 그대로인 줄 아는 그 여자에게 대쉬를 하기시작합니다.

그리고 점점 매력적으로 다가옵니다.

 남자는 결정후에 여자친구에게 이별통보를 합니다..◀

 

남자와 여자, 시간이 지날수록 후회하게 된다면 서로가 처음부터 각 어떻게 했었어야 했을까.

-여자는 남자에게 성숙한 모습이 필요했을 것이고 남자는 여자에게 익숙함이 평탄했음을 알았어야 합니다. 남자와 여자는 각 특징을 볼수있습니다. 여자에게는 계속 발전하고 남자가 반할 수 있는 행동들이 필요했고 남자에게는 계속해서 본인의 심리를 파악했었어야합니다. 남자 자신의 심리를 파악해야하는 이유는 곧 자신의 삶이 따분했고 마냥 새로운 일이 일어나기만을 기대했었을것이니까요.  

앞으로 이 두사람은 어떻게 해야할까.

 누군가 먼저 연락을 하고 진심이 잘 전달된다면 다행이지만 진심은 눈에 보이지않아 서로를 의심하도록 만들게 합니다. 여자도 남자도 자신만의 방법으로 준비된 모습으로 서로에게 다가가야 하는데 그것은 외부적인 것 뿐만 아닙니다. 반드시 실천하고 유지하는 모습을 보여줘야 하며 혼자서 하지못했을 때 짧은 시간이라도 확인을 받는 것이 좋습니다. 그리고 서로에게 시간을 갖으며 진정 준비하는 기간을 보여준다면 그보다 더 믿음직한 것은 없겠지요. 그만큼 시간이 지나도 당신을 그리워하고 좋아한다.라는 작은표현조차도 될 수 있으니까요. 다시 한번 알아야 하는 것은 준비된모습을 반드시 갖춰야합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99 / 1 page

연애칼럼 목록

게시물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