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손으로 놔버렸는데도 재회했습니다. 꿈일까 싶어요 > 행복한후기

본문 바로가기
사이드메뉴 열기

행복한후기 HOME

제손으로 놔버렸는데도 재회했습니다. 꿈일까 싶어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성공! 댓글 0건 조회 22회 작성일 18-08-09 20:10

본문

그녀에게 모든걸 다 해주고 싶었을 만큼 정말 특별했고 소중했고 너무나 사랑스러웠습니다. 그런 마음들이 너무 앞섰는지 여자친구는 저를 부담스러워 했고 제게 상처주는 말을 아무렇지도 않게 내뱉는 그녀에게 실망하고 상처받고 내 스스로를 비하하며 더이상 상처받기 싫어 제가 먼저 그녀의 손을 놓아 버렸습니다. 

그녀와 헤어지고 얼마 지나지않아 나약하고 용기없는 제 모습이 너무나 싫었습니다.

친구들과 가족들에게 이야기를 털어 놓곤 했지만 마음의 방향을 잡지 못하고 이생각 저생각하다 점까지 보러 갔었지만, 

제게 필요한 현실적인 조언들이 아니였기에 온리에서 상담을 받으면 마음의 방향이라도 잡히진 않을까 하는 마음에 상담을 받았습니다. 

솔직히 내가 상담이 필요한가에 대해서 몇번을 생각하고 고민했지만, 정말 상담 받길 잘했다라는 생각이 들 정도록 머리속에 복잡했던 감정과 생각들이 정리될수 있었습니다. 한번의 상담이였고 비용부담도 있었지만 제스스로가 제 문제점을 잘 알고 있었기에 제게 투자하는 것이 아깝지 않다 생각했고 어렵지 않게 재회컨설팅을 선택해서 꾸준한 상담을 받았습니다. 

재회컨설팅을 받으면서 마음속의 우선순위를 찾아나갔고 좀더 자신있는 모습으로 거듭나고자 상담사님의 말씀에 따라 실천 사항도 잘 이행해나갔습니다. 

힘써주신 온리 스탬분들 덕분에 현장진행을통해 제마음을 잘 전달해 여자친구와 다시 만날수 있었고

그것을 계기로 상담사님의 코칭에 따라 예전과는 다른모습으로 대화 할수 있었습니다. 

그녀도 몰랐던 제 솔직한 모습들을 그녀에게 비추어 보여줄수있는 계기가 되어서 컨설팅을 하는 내내 앞으로 그녀와 행복한 연애를 하기위한 것들을 배워가며 그녀와의 관계의 거리를 좁혀나갈수 있었습니다. 

무더운날씨, 올 여름휴가를 그녀와 보낼수 있다는 생각에 저는 너무나 행복합니다.

제게 용기를 주셔서 나약한 제 마음을 단단하게 만들어주고 그녀에게 바른 길로 안내 해주신 상담사님 그동안 정말 감사했습니다.

이제 두번다시 상처 안줄 자신 있습니다

힘들게 재회한 만큼 사랑해줄꺼에요, 그리고 저도 좀 더 든든한 남자로써 그녀의 곁을 지켜주려합니다

다시한번 감사드립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