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처럼 소심한 남자도 재회 성공합니다! > 행복한후기

본문 바로가기
사이드메뉴 열기

행복한후기 HOME

저처럼 소심한 남자도 재회 성공합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KIM 댓글 0건 조회 31회 작성일 18-07-30 16:34

본문

후기를 쓴다는것이 부담이 됐지만,

제 글로 인해서 많은 분들이 용기를 얻을 수 있다는 이야기에 솔직하게 써보려합니다.

그녀는 저에게 모든걸 다 해주고 싶었을 만큼 정말 특별했고 소중했고 너무나 사랑스러웠습니다. 

그런 마음들이 너무 앞섰는지 여자친구는 저를 부담스러워 했고 제게 상처주는 말을 아무렇지도 않게 내뱉는 그녀에게 실망하고 상처받고 내 스스로를 비하하며 더이상 상처받기 싫어 제가 먼저 그녀의 손을 놓아 버렸습니다. 

그녀와 헤어지고 얼마 지나지않아 나약하고 용기없는 제 모습이 너무나 싫었습니다.

친구들과 가족들에게 이야기를 털어 놓곤 했지만 마음의 방향을 잡지 못하고 이생각 저생각하다 점까지 보러 갔었지만, 제게 필요한 현실적인 조언들이 아니였기에 온리에서 상담을 받으면 마음의 방향이라도 잡히진 않을까 하는 마음에 상담을 받았습니다. 

솔직히 내가 상담이 필요한가에 대해서 몇번을 생각하고 고민했지만, 정말 상담 받길 잘했다라는 생각이 들 정도록 머리속에 복잡했던 감정과 생각들이 정리될수 있었습니다. 

한번의 상담이였고 컨설팅을 진행하고 싶었는데 큰 비용이어서 부담이 됐었어요. 고민끝에 제 스스로가 제 문제점을 잘 알지만 반복됐었기에 저와 우리 관계에대해서 투자하는 것이 아깝지 않다 생각했고 재회컨설팅을 선택해서 꾸준한 상담을 받았습니다. 

재회컨설팅을 받으면서 마음속의 우선순위를 찾아나갔고 좀더 자신있는 모습으로 거듭나고자 상담사님의 말씀에 따라 과제도 잘 이행해나갔습니다.

그것을 계기로 상담사님의 코칭에 따라 예전과는 다른 모습으로 대화할 수 있었습니다. 

특히 현장진행은 그녀도 몰랐던 제 솔직한 모습들을 그녀에게 비추어 보여줄 수 있는 계기가 되어서 정말 돈이 아깝지 않구나 라는 생각을 크게 하게 되었어요.컨설팅을 하는 내내 앞으로 그녀와 행복한 연애를 하기위한 것들을 배워가며 그녀와의 관계의 거리를 좁혀나갈수 있었습니다.

힘써주신 온리스토리 상담사님과 스텝분들 덕에 제 마음을 잘 전달해 여자친구와 다시 만날 수 있었어요. 무더운날씨, 올 여름휴가를 그녀와 보낼 수 있다는 생각에 저는 너무나 행복합니다.

제게 용기를 주셔서 나약한 제 마음을 단단하게 만들어주시고 형식적인 상담이 아니라 마음으로써 상담해주신 상담사님 그동안 정말 감사했습니다.

솔직히 컨설팅 끝나고 참 아쉬웠습니다, 상담사님이 도와주셔서 제가 생각하지 못한 관점에서 대화를 이끌어 나갈 수 있던점이 매번 어려움이 생길때마다 그리울 것 같아요.

하지만 말씀하셨던 것처럼 지금을 후회하지 않기위해, 좀 더 멋있는 사람이 되어야겠죠.

하지만 저는 만약 또다시 제 문제점을 망각하거나 제 스스로는 해결해나갈 수 없다고 생각되는 사람관계 문제에서는 또다시 컨설팅을 받을 수 있을 정도입니다.

컨설팅 시작할 때 자금 부담으로 고민했던 제 자신이 조금은 부끄럽네요.

항상 행복하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