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달동안 함께하면서 > 행복한후기

본문 바로가기
사이드메뉴 열기

행복한후기 HOME

한달동안 함께하면서

페이지 정보

작성자 구진수 댓글 0건 조회 92회 작성일 18-01-05 11:39

본문


온리스토리를 하면서 많은 시간들을 보낼수 있었습니다. 그만큼 긴 한달이였지요.
혼자 내주신 과제나 시간을 보내면서 웃고 울고 화내고 많은 감정들을 볼수있었던 시간이였습니다.
읽지않았던 책을 읽게되고 주위사람들만 돌아보던 저는 저를 보게되었습니다.
점점 무엇이 중요한지 사람들에게 이야기하기 시작했구요
제가 이 상담을 하면서 제일 많은 것을 얻어간 사람이 아닐까 싶습니다.
비록 마지막에는 많이 지쳐하고 쉬어가는 시간을 주긴했지만 그시간동안 기다려준 상담사님께도 감사합니다.
제가 처음에 상담받았을때는 많이 갈피를 못잡고있었습니다. 마냥저냥의 사이트들의 정보만을 가지고
그사람에게 다가가갔다가 멀어지지도 가깝지도 않게 되었습니다. 처음에 상황탓, 사이트 정보 탓을 많이했습니다.
하지만 잊지못하겠을 그사람을 위해서 상담을받았습니다.
이거라서 안된것이아니라 제 작은 행동과 말하나하나들이 잘못되었더라구요. 저는 다행인지
멀어지지 않는 그냥 안부사이로 상담을 시작했었었습니다. 저는 많이 다가갔고 다 다가갔다고 생각이들었지만
그게 아니더라구요 제가 제시간에서 제가 할수있는 부분에서만 다할수있었던겁니다.
그래서 전문적인 이라는 말이 더 닿았습니다 하는내내 어떤건지 전화를 끊고나서도 나도많이몰랐구나 대단하네 라는 말이 자동적으로 나오더라구요 진행하는데 있어서 상담으로 100퍼센트 믿고 진행했습니다.
상담동안 아무런 문제가없었으니까요.하지만 진짜 큰문제를 만들어주셨더라구요 제가 생각치 못한 감정적인 대화들이 와서 말이에요,

진짜 상담사님이 말씀해주신것처럼 저에게 이 큰문제는 그사람과 저와 사이에서 마침표를 끊고 다시 이어주셨습니다.
추천해주신 책처럼 그사람과 저와의 사랑이야기는 다시한번 시작되네요. 오랫동안 연락을 하지못했고 오랫동안 그리워했던 그사람과
정말 처음같은 원인이 반복되지 않도록 많이 노력해야겠습니다. 노력해야죠.
이게 제 단정짓는 생각과 행동이되더라도 그사람과 저와 위한 일은 상의하며 정말 잘해내겠습니다. 항상 같이요.혼자 단정지어 피하지않도록
많은 것을 경험했기에 두려워하지않도록.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