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장진행 최고에요! > 행복한후기

본문 바로가기
사이드메뉴 열기

행복한후기 HOME

현장진행 최고에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주인철 댓글 0건 조회 121회 작성일 17-11-27 12:09

본문


두 달 뒤면 40대가 되는 남자입니다. 제가 늦은 기간이어서 부끄럽기도 합니다.

대학시절 동아리 선후배로 만난 저희는 다시 재회한 첫사랑이고 다들 첫사랑은 이루어 지지 않는다지만 그 당시에도 일년 반정도의 기간 정도 연애를 했었습니다. 그러다가 서로의 일에 치여 헤어지게 되었고 다른 사람도 많이 만나 보았습니다.

저만 그랬던 건지 그 사람도 그랬는지는 묻지 않아 잘은 모르지만 저는 그 사람 외에는 결혼 하고 싶다는 생각이 들게 만든 사람이 없었고, 결혼이 늦어지고 선을 보게 되는 나이가 되었죠.

주변에서 빨리 결혼하라는 얘기는 있었지만 저와 잘 맞는 사람이 없더라구요. 작년 대학동기모임을 갔는데 거기서 그녀를 다시 보았습니다. 그 친구도 결혼 전이었고 저희는 그때부터 다시 연락을 주고 받았습니다.

그 친구와 다시 만나게 되었고 결혼준비를 하면서 생각지도 못한 문제들이 생겼어요.

아무래도 늦은 나이에 하는 결혼이다 보니 많이 서로 많이 예민해졌습니다. 사소한 문제로 인해 결혼 준비가 잠시 멈춰졌고 더 이상 미루면 안되겠다 싶어 의뢰를 했습니다.

다른 분들은 금액이 비싸다고 하셨지만 저는 그만한 값어치를 낸다 생각이 들었습니다.

저는 상담 횟수를 정하고 진행을 해서 그런지 크게 부담 없었고 저에게 도움되는 도서나 방법을 제시해주셨는데 워낙 그런걸 좋아해서 인지 모든 게 잘 맞았어요.

상담 횟수가 정해져 있던 과정이었기에 추가 금액을 지불하고 현장진행? 까지 추진했습니다.

여리고 사소한 것에 감동을 많이 받는 사람이라 그 일로 너무 행복해 보이더군요.

왜 진작에 이런 사소한 일을 해주지 않았을까 제 예비 신부에게 많이 미안한 마음이 들었어요.

상담사님께 감사 드리고 또 감사드립니다. 후에 그 친구도 따로 상담 한번 추가해서 같이 이런 저런 얘길 하고 서로에게 노력하고 있습니다. 내년 4. 결혼식 올립니다.

덕분에 많이 배우는 시간이었고, 사소한 것에도 생각할 수 있는 기회가 된 것 같네요.

다시 한 번 감사합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