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회 후기는 아니지만 컨설팅 만족 후기 > 행복한후기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행복한후기

재회 후기는 아니지만 컨설팅 만족 후기

페이지 정보

작성자 가람 작성일17-11-14 11:49 조회51회 댓글0건

본문

저를 참 많이 사랑해주던 남자친구였지만 저의 욕심과 이상한 사상 때문에 이별까지 가게 되었었습니다.

남자친구와는 전직장 동료로 알고 지내던 사이였는데 제가 이직하고 나서도 연락을 주고 받으면서 썸을 타다가 남자친구의 적극적인 구애로 저희는 사귀기 시작했어요.
그런데 그런 스타일 있잖아요. 막상 나 좋다고 하면 부담스럽고.. 싫어지는..

제가 그런 연애 타입을 갖고 있었어서 여태 연애를 제대로 한적이 몇번 없어요.
그런거를 알면서도 고치지 못해서 남자친구가 적극적으로 호감을 표시하면 저는 밀어내기 바빴습니다.

남자친구가 잘 해줄수록 부담스럽고 정이 떨어졌어요.
그런 모습에 지쳐서 남자친구는 결국 헤어지자고 했고 막상 헤어지자는 얘기를 들으니까 너무 후회가 되고 미안하고 다시 잘해보고 싶고 그러더라고요..
미안하다고 제가 잘하겠다고 얘기했지만 남자친구는 잡히지 않았어요.

그래서 온리스토리에 도움을 받기로 했습니다.
상담 받으면서 저의 저런 사상들이 진짜 잘못되었다는 것을 알았어요.

누구나 성향이 다르기 때문에 제가 틀린 것은 아니지만 상대가 원하지 않으면 바뀔수 있어야 한다는 상담사님의 말이 뇌리에 남았어요.

나는 그동안 이기적인 연애를 해왔구나 하고 느꼈죠..
컨설팅 하면서 남자친구에게 마지막으로 제가 하고 싶었던말, 제 진심은 그런 게 아니었다는 거 꼭 전하고 싶어서 진행까지 했네요.
남자친구에게 연락이 오긴 했지만 그냥 진심으로 사과하고 서로 잘 살으라고 웃으면서 보내줬어요.

훗날 남자친구에게 제가 그래도 나쁜 사람은 아니었다고 기억되었으면 좋겠네요.

처음에 찾아왔던 의도와는 다른 결과지만 그래도 저를 돌아볼 수 있는 좋은 시간이었어요.

지금마음이 더 편안하네요.

꼭 재회가 아니어도 다른 도움도 받을 수 있으니 도움 필요하신 분들이 도움 많이 받아보셨으면 좋겠습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게시물 검색

 

 

 

 

 

 

 


접속자집계

오늘
1,635
어제
1,689
최대
6,933
전체
635,826
상 호 명 : (주)뻬레쉬트                 사업자번호 : 113-86-94749         대 표 자 : 서 보 천        
주 소 : 서울 구로구 디지털로33길 11 905
계좌번호 : 국민 873201-04-275643      E-mail : admin@onlystory.co.kr
대표번호 : 1661-8169                 영업시간 : 09:00 ~ 18:00 (주말 및 공휴일 휴무)        관리책임자 : 황성혜
개인정보취급방침 서비스이용약관 Copyright © OnlyStory.co.kr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