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렵게 다시 시작하는 우리 > 행복한후기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행복한후기

어렵게 다시 시작하는 우리

페이지 정보

작성자 감사 작성일17-09-29 16:28 조회86회 댓글0건

본문

 

 

저와 여자친구는 궁합도 안 본다던 4살 차이가 나는 사내 커플이었습니다.

사내 커플에 대한 두려움이 있었지만 저희는 서로 많이 좋아하는 마음에 용기를 갖고 연애를 시작했습니다.

매일 아침 출근 길에 저는 여자친구를 데리러 갔고 함께 출근했죠.

마치 같이 살지만 않을 뿐 회사에서도 출퇴근 시간에도 함께 하니 너무 행복했어요.

 

그러다가 여자친구 부서에 새로운 남자직원이 들어왔고 여자친구와 그 남직원이 그렇고 그런 사이라는 소문이 제게도 들려왔습니다.

제대로 확인도 안해보고 다짜고짜 따지기부터 했던 제 잘못도 있습니다.

서로 같은 회사이지만 부서가 다르다 보니 저도 모르게 자주 의심을 하게 되었고 그렇게 불신이 생기니 여자친구는 결국 헤어지자고 했습니다.

 

헤어진 후에도 저는 여자친구를 아침마다 데리러 가기도 하고 퇴근 후에 기다리고

여자친구는 이런 저의 행동을 보고 더더 멀어졌습니다.

너무 힘들어 퇴사까지 고민하던 차에 온리스토리에 상담 신청을 했고 컨설팅까지 받게 되었습니다.

 

컨설팅 받으면서 제 성격에 대해 지적도 받고 어떻게 고쳐야 하는지 어떻게 행동해야 하는지 코칭도 받았습니다.

그렇게 컨설팅 하면서 여자친구의 반응을 살피다가 진행도 했습니다.

다행히 여자친구의 반응은 긍정적이었고 제가 다시 천천히 다가가는 걸로 코칭을 받았습니다.

그렇게 저희는 어렵게 어렵게 다시 사내 연애를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여기까지 오게 해주신 상담사님과 여자친구에게 정말 감사의 말 전하고 싶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게시물 검색

 

 

 

 

 

 

 


접속자집계

오늘
1,156
어제
1,241
최대
6,494
전체
634,640
상 호 명 : (주)뻬레쉬트                 사업자번호 : 113-86-94749         대 표 자 : 서 보 천        
주 소 : 서울 구로구 디지털로33길 11 905
계좌번호 : 국민 873201-04-275643      E-mail : admin@onlystory.co.kr
대표번호 : 1661-8169                 영업시간 : 09:00 ~ 18:00 (주말 및 공휴일 휴무)        관리책임자 : 황성혜
개인정보취급방침 서비스이용약관 Copyright © OnlyStory.co.kr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