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진거 하나 없던 남자의 재회 후기 > 행복한후기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행복한후기

가진거 하나 없던 남자의 재회 후기

페이지 정보

작성자 모태솔로 작성일17-08-11 17:25 조회15회 댓글0건

본문

안녕하세요 어떤말로 후기를 시작해야할지 잘 모르겠지만
제가 컨설팅 받았던것들과 느꼈던것들에 대해 솔직하게 적어보도록 하겠습니다.
저는 모태솔로로 30년간 살아오다가 약 9개월 전 인생 처음으로 여자친구를 사귀게 되었습니다.
여자친구와 8개월 정도 만났고 한달이라는 시간동안 헤어졌다가 다시 재회하게 되었습니다.
30년동안 돈만 열심히 벌고 모으느라 가진거라곤 여태 모아둔 돈 뿐이었지 제 마음은 늘 허전하고 외로웠습니다.
그런 저에게 여자친구는 정말 제 인생의 빛과 소금이 되어줬고 저의 행복 그자체였습니다.
그러나 흔히 말하는 연애고x 라고 하죠... 네 제가 바로 그랬습니다.
사실 저는 차이면서도 왜 헤어져야 하는지 몰랐습니다. 제가 뭘 잘못한건지 그녀가 이기적이라고 생각했습니다.
그러나 현장진행을 통해서 그녀의 마음을 들을 수 있었는데… 정말 제가 생각했던 것과 너무 다른 이유였고 제가 한참 부족하구나 하고 느끼게된 큰 계기가 되었습니다.
여자친구가 뭘 원하는지, 연애라는 것은 도대체 어떻게 하는것인지.... 잘 몰라서.. 그런 저의 부족한 모습들과 나아지려고 노력조차 하지 않았던 저의 모습들이 결국 여자친구의 입에서 헤어지자고 까지 나오게 한거였습니다.
컨설팅 통해서 제가 진짜 바꿔야하고 배워야하는 것이 무엇인가 알게되었고 정말 이론이 아닌 실전에서 많이 성장할 수 있었습니다.
아직 완벽하다고 할 수는 없지만 꾸준히 노력해서 점점 더 발전하는 사람이 되도록 할것입니다.
감정이라는 것도 결국 뇌가 하는거라고 생각합니다. 배우려는 자세와 학습이 필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저처럼 연애가 어려운 분들은 꼭 도움 받아보셨으면 좋겠습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행복한후기 목록

게시물 검색


Copyright © OnlyStory.co.kr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PC 버전으로 보기